본문 바로가기

제작

꿈에 그린 집 미니어처 2층 집 만들어 보았습니다!

※하단에 영상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영상이 먼저 업로드되고 그다음 블로그에 작성이 됩니다.

영상을 찾아보실 수 있는 곳은

유튜브, 페이스북, 네이버 tv, 카카오 tv가 있습니다.

모든 문의는 댓글과 카카오 플러스 친구를 통하여 가능합니다.

 

 

안녕하세요 판도라입니다.

 

오늘은 미니어처 제작하기!!

색다른 것을 만들어 볼까 하고 생각하다

요즘 미니어처가 취미생활로 많이 뜨는 것 같더라구요..ㅎㅎ

그래서 이번에 꿈에 그리던 2층 집을 만드는 포스팅을 준비했어요!!

제가 고른 집은

절대 살면 살아볼 수 없을 것 같은

바다 위에 집이 있는 형태의 미니어처입니다!!

 내용물이 참 많은데요

 일단 설명서가 있지만....

영어...입니다

종이가 여러 장 있어서 보니까

오려 붙이는 용도인 것 같습니다

 요런 설명서도 있어서

그림으로 대충 참고해 봐야겠습니다.

그치만....

봐도 모르겠네요.. 허허

그래도 이래저래 대충 방법을 터득하며

만들기 돌입!!

 폭풍 가위질과 풀칠!!

재단된 나무에 붙이면 끝~~!!!

같은 작업을 반복!!!

일단 1단계를 클리어!

반복되는 작업에 멘붕이 오네요..

대충 집의 형태를 갖춰가고 있는 것 같은 데요

  열심히 잘 하고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쉽지가 않네요

망햇다..!!!

뒷 영상이 사라져 사진도 없는 상태!!

그렇지만

우여곡절 완성은 됐는데요

 이리저리 조명 전기도 달았더니

감격 그 자체!!!

2층의 모습!!

아주 좋아요!!!!

바다가 있는 아래층!!

커피 맛도 좋고 잠도 잘 올 것 같죠??ㅎㅎ

태어나서 처음 만들어 봤는데

다른 것보다 힘든 제작인 것 같네요..

그래도 완성 모습은 흡족..

뿌듯합니다!!

따분한 일상의 주말을 보내시는 분들

무언가 새로운 취미를 가져 보고 싶은 분들

그런 분들께 추천!! 드려요~~

재미나게

영상으로 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영상으로 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