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전

[1부] 무동력 수동 킥보드 타고, 233km 국토종주

※하단에 영상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영상이 먼저 업로드되고 그다음 블로그에 작성이 됩니다.

영상을 찾아보실 수 있는 곳은

유튜브, 페이스북, 네이버 tv, 카카오 tv가 있습니다.

모든 문의는 댓글과 카카오 플러스 친구를 통하여 가능합니다.​​​

안녕하세요 판도라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제1부 국토종주 포스팅입니다!!

얼마 전 제가 집 나가면 개고생

이라는 것을 체험하고 왔습니다!!

바로 인천에 있는 아라서해갑문 인증센터에서

부산에 있는 을숙도까지

자전거가 아닌

무려 수동 킥보드를 타고 댕겨 왔더라죠..

정말 죽을뻔한 여정 같았 더라죠....

 

인천까지 배웅 와주신 가족♡

응원에 힘입어 출발~!!

 

출발한지 10분도 안 돼서...

이번 여정이 벌써 힘들 거라는 것을 느꼈죠... 허허

그래도 출발하는 날

날씨는 좋아 보이죠??

제가 타고 간 것은..

앞에서도 말씀드렸듯이

자전거도 아니고.. 전동 킥보드도 아니고..

리얼 수동 킥보드!!!

그래서 발로 열심히 뛰는 격

초반부터 엄청난 에너지가 소모!!

 

 

영상은 첫날에 유튜브 아프리카 트위치

생방으로 찍었는데요

조금이나마 봐주시는 시청자분들이 응원해 주셔서

힘들지만 꼭 완주해야겠다는 생각이 더욱 들더군요..

별다른 문제 없이 한창 잘 가고 있었는데...

초반부터 거치대가 문제를 일으키네요..

어쩐지 너무 순조로운 출발이었네요.. ᅲᅲ

한참 언덕을 올라 드디어 내리막!!!

역시 내리막은 좀 편안하게 가는 것 같네요..

그런데...

길을 못 찾았어요.. 엉엉

길은 헤매고..

장비는 말썽... 핸드폰은.....

결국 지도를 꺼내 보았는데..

잉??

처음 길이 맞다고???

그렇게 길을 찾아 열심히 발길질 중

첫날의 목표 지점의 반은 온 것 같네요

 가다가 보인 자전거 대여소

저도 모르게 속마음이....

배가 고파 간단한 점심 해결

토스트를 먹으려고 했으나

아주머니 강추로 핫도그 선택!!

 폭풍 흡입 후

간단한 휴식..

다시 힘내서 목적지까지 출발!!

두 번째 도장 찍는 곳을 찾아서 열심히 달려갑니다!!

 숨차게 달려가던 중..

드디어 앞에 전화박스 인증센터가 보이는데

그제서야 숨이 트이는 것 같았어요!!

도장을 찍고 나니 콧노래가 절로~~~~

도장 찍은 김에

꽃구경도 하고, 잠시 쉬어 가기로 했어요

어느 정도 쉬고 다시 출발~~~

어느새 16km만 가면 세 번째 인증센터가 나온데요!!!

가다 보니 배가 고파

보이는 편의점에서 끼니 해결!!

생방송이라 화질은 좋지 않지만

고 생후 라면은 꿀맛~~~

 유튜브 방송에 관심을 보이는

지나가는 아저씨!!

엄청난 연설을 하고 가셨지만

초상권으로 생략!!!

 끼니 후 쉬는 타임

실시간으로 멋진 전동 보드를 타고

시청자분이 찾아오셨어요!!!

감동 감동~~~

 시청자분이 음료수를 꼭 완주하셨으면 좋겠다며

음료까지...

라이딩 중이셨는지

목적지인 부산에서 식사 약속까지!!!

다시 출발하여

한참 달려 국회의사당 앞까지 도달!!

슬슬 세 번째 인증센터가 보여야 하는데...

천천히 다가오는 검은 그림자!!!!

일단 뭔가 싶어서 멈춰 봤어요...

 아하!!

제 방송을 보며 지나가던 시청자분!!!

제가 길을 잘 못 찾고

지나쳐가는 것을 목격하시고

길을 알려 주시러 오셨네요...ㅎㅎㅎ

인증샷도 찍어 주심!!!!

덕분에 인증 완료!!!!!!!!!!!

초코바까지 챙겨 수시는 시청자님~~~~~

감동 감동!!

어느새 해는 저물고 첫날은

지인분 집에 머물기로....

첫날의 촬영은 이렇게 끝~~

 

 2일차

아침 일찍부터 달려

뚝섬 인증센터 도착!!!!

도장도 인증!!!

온 김에 한강뷰 구경

아침부터 홀로 고독을 ...

아직 차네요....ㅋㅋㅋㅋㅋㅋ

다시 달려 잠실철교..

씽씽이를 타고 열차 구경 허허...

엘리베이터 앞에서 마나 난 행인분..

카메라에 관심이 많으신 분이신 것 같았죠..

 한참을 열심히 달려

광나루 인증센터

도장도 인증!!!

인증도 했겠다

아침배를 채우기로 했지요

2일차 아침은 만두와 짜장라묜♡

배가 고파 맛나게 먹었지요

다음 장소로 출발~~!!

한참 가니 업힐 구간....

이곳은 아이유 고개라고도 한다고 하네요ㅋㅋㅋㅋ

 끝없는 언덕길에 힘은 들고 속도는 줄고...ㅠㅠ

한창 힘 빠지고 있을 무렵...

내리막길 등장!!!!

드디어 팔당대교 도착!!!!!!!!!!

다리 전망이 정말 굳~~~

힘들어도 뿌듯!!

팔당대교를 지나 끼니 해결을 하기로 합니다!!!!

메뉴는 잔치국수

 먹방 타임~~~

면치기 후루룩~

국물도 후루룩~

 먹고 어두워지기 전에 바로 출발~~

터널도 지나고

 2일차 마지막 인증센터인

능내 인증센터 도착!!!

혼자 펜션을 잡았다지요... 허허

 5만 원에 펜션 하루 통째 저 혼자 사용 했더라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간의 펜션 구경 ~~

2일차는 여기까지~!!

국토 종주 시리즈는 2부 때 계속....

재미는 아래 ↓↓ 영상에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