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작

3D프린터를 이용해 마술도구를 출력해보았습니다.

하단에 영상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영상이 먼저 업로드되고 그다음 블로그에 작성이 됩니다.

영상을 찾아보실 수 있는 곳은 (유튜브, 페이스북, 네이버 tv, 카카오 tv가 있습니다.)

모든 문의는 댓글과 카카오 플러스 친구를 통하여 가능합니다.



안녕하세요! 판도라에요~!

오늘은 3D 프린터를 이용해서 마술도구를 출력해 보려고 합니다.

일단 시청자의 댓글 의견을 반영하여 콘텐츠 제작이 되었다는 점! 여러분들도 언제나 좋은 의견이 있으시면

언제나 댓글로 남겨주시면 적극 반영에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번에는 제작이 아니고 제작된 소스를 공유해 주는 사이트에 접속하여 출력을 하였습니다.

위 2개의 마술도구를 출력할 예정입니다.

주전자가 무려... 약 6시간 ㄷㄷㄷ 어쨌든 시청자의 의견이니깐! 그 어느 거보다 적극 출력!

출력 과정입니다.

출력 품질을 낮게 해뒀더니 다소 떨어지네요! 그래도 사용하는데 지장이 없습니다!

여기에 물을 2컵을 부어 줄 건데요!

두 잔을 다 넣었습니다.

그럼 결과 적으로 다시 딸아 낼 때 흘렀던 것을 제외하면 적어도 1컵 반 정도가 나와야겠죠?!

하지만 한 잔만 나오네요?! 이게 어떻게 된거지...ㄷㄷㄷ

바로 중간에 2중으로 칸이 놔누어져 있다는 사실!!

그다음 2번째 마술도구는 바로 이거!(이름 모르겠네요!)

코인을 넣고

뚜껑을 닫아 주시면 됩니다.

그다음!

구멍 하나하나에 저 막대기를 꽂아 주시면 됩니다.

.

.

.

이 마술의 원리는 이렇게 안쪽에 코인이 세워지도록 돼 더 있습니다.

막대기를 꽂게 되면 막대기의 누름 힘을 받아 세워지고

그 막대기와 막대기 사이에 코인이 세워진 것처럼 되는 원리입니다.

정말 재미없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3D프린터로 출력한 제품이라 그만큼 의미가 있지 않을까요?

영상으로 보시면 출력 과정을 한 번에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