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작

휴대용 솜사탕 기계 제작 (선풍기 활용 가능!)

안녕하세요 판도라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휴대용 솜사탕 기계 만들기!!

제가 만들 솜사탕 기계는 프로펠러를 활용하여 선풍기 사용이 가능하게 끔 만들었어요

일단 몸통이 되는 부분은 3D 프린터를 이용해 만들었어요!!

몸통이 제작되고 스위치와 배터리 작업을 먼저 했지요

중간중간 작업시간이 길어져 생략된 부분이 많아요

알루미늄 통에 드라멜 드릴 제품의 부품을 붙여주고,

몸통에 부착을 시킵니다!!

몸통에 부착 전 알루미늄 뚜껑에 구멍을 뚫고,

몸통은 4개의 구멍을 내주면 됩니다!!

중심에 정확하게 잘 붙여 주시면 끝~!!

웬일인지... 너무 손쉽게 제작이 된 것 같아 불안... 한데요.. 허허

일단 실험을 해 보아야겠죠??

읭??

설탕이 녹지 않아서 실패..ㅠㅠ

웬일로 쉽게 제작이 되나 싶었네요.. 허허

나름 열심히 만들었는데..

처음부터 다시라니....


읭??

날라가기 까지..ㄷㄷ

그러나 여기서 포기할 판도라는 아니죠!!!

그전 알루미늄은 약해서 철로 된 캔으로 구해서 다시 만들었어요

받침대도 추가로 제작을 했습니다.

전 것보다는 외관상으로도 훨씬 좋아졌지요..ㅎㅎ

어제는 열전도가 약했는지

이번에는 설탕을 미리 녹여서 실험을 해보았지요

짜쟌~~!! 솜사탕이 제작이 되었습니다!!!!!

ㅋㅋㅋㅋ근데 굉장히 먼지??? 같네요

재미는 있는 것 같네요 ㅋㅋㅋㅋ


아차!! 솜사탕 기계의 캔을 분리한 이 몸통은


이렇게 프로펠라로 바꿔 끼워서 더울 때 휴대용 선풍기로 사용 가능하다는 점!!!


오늘의 포스팅도 재미있었나요??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아!!

영상 확인은 아래로 ↓↓ 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