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작

명절 때 제사 이후 남은 양초를 활용한 향초 만들기

안녕하세요 판도라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평소와는 다른 느낌의 포스팅이에요

바로 향초 제작!!

평소에는 위험한 공구들을 다루고 했지만 이번에는 잔잔하게 향초 제작을 해보았어요

저는 명절 때 사용해 녹은 양초 찌꺼기를 녹여 사용했습니다.

준비물은 다이소에서 3,000원 주고 산 향초 그릇 그리고 잉크 냄새를 위한 향까지 준비를 했습니다.

일단 양초 찌꺼기를 먼저 녹이고 불순물을 걸러 냅니다.

깔끔하게 불순물이 걸러지는데요

마지막 세 번째 컵까지 걸러 냅니다.

본격적으로 색을 입히는 작업에 들어가는데요

저는 크레파스가 아닌 잉크로 해보려고 합니다.

읭?? 차가운 액체여서 그런 건지 색이 섞이지 않습니다.ㄷㄷ

그래도 그냥 해보기로 합니다 ㅎㅎ

향료도 아낌없이 부어줍니다.

좋은 향이 많이 날 수 있도록~!!

향료도 아낌없이 부어줍니다.

좋은 향이 많이 날 수 있도록~!!

또, 심지가 빠지지 않도록 잘 고정해 주세요

색감이 생각보다 잘 나왔습니다!!

짜란~! 아주 이쁘게 잘 완성되었습니다!!!

향도 한번 맞아보는데...

읭??

화력이 엄청나서 코가 다 탈 뻔했네요 ㅋㅋㅋ

그래도 향은 아주 효과 제대로~~!!!

이쁜 향초 만들기가 궁금하시면 아래 ↓↓ 영상으로 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