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작

어디서든 스마트폰 휴대용 긴급 급속 충전기 만들기!

 

※하단에 영상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영상이 먼저 업로드되고 그다음 블로그에 작성이 됩니다.

영상을 찾아보실 수 있는 곳은

유튜브, 페이스북, 네이버 tv, 카카오 tv가 있습니다.

모든 문의는 댓글과 카카오 플러스 친구를 통하여 가능합니다.

안녕하세요 판도라입니다.

 

오늘은 급속 충전기 제작 포스팅~~

보통 급속충전기는 휴대폰 구입 패키지로 들어 있는데요

제가 만들 것은 급속이 아니라

긴급 급속!!!

보통 충전기는 콘센트가 있어야 하지만

긴급 급속 충전기란 건전지만 있으면 어디서나 언제나 사용하실 수 있어요!!!!

 

재료는 이렇게 3가지!!!

그리고 3D프린터로 케이스를 만들었어요!!

급속 모듈과 일반 모듈이 있는데

저는 급속 모듈을 사용할 거예요!!!

이렇게 본체를 먼저 만듭니다.

9V 건전지 해체 작업을 해야 하는데요

이건 본체에 건전지를 연결하려면

내가 사용해야 하는 건전지가 들어갈 수 있게

+ 와 - 로 되어있는 단추 모양을 해체해 본체에 연결해야 돼요

이 위에 사진처럼요..

그래도 이해가 안 가시는 분들은 영상에서 확인해 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그리고 다른 건전지로 비교를 하면서 크기에 맞게 넣어주면

모든 작업이 끝납니다!!!!

저는 추가적으로 어디든 붙일 수 있게 자석도 부착했습니다!!!

완성된 모습이에요!!

만들었으니까

테스트를 해보아야겠죠?!

테스트도 완료!!

이번 영상도 성공이네요~!!!

 

궁금한 사항은 아래 영상으로 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