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험

3D프린터 출력물 포크&숟가락 모란시장에서 먹방을 찍다!! 과연 가능할까?!

하단에 영상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영상이 먼저 업로드되고 그다음 블로그에 작성이 됩니다.
현재 영상을 찾아보실 수 있는 곳은 (유튜브, 페이스북, 네이버 tv, 카카오 플러스친구가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판도라에요!

오늘은 제가 특별한 물건을 가지고 나왔습니다.
바로바로 이 숟가락하고 포크인데요!! 이건 바로 3D프린터에서 출력된 제품입니다.
이것을 가지고 먹방을 하러 모란시장으로 가볼 건데요! 과연 실용성이 있는지 한번 함께 떠나 볼까요?!

사람들이 북적북적 많은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오늘은 바로 모란장이라는 어마어마한 큰 장터가 열리는 날이니깐요!

제가 첫 번째 찾아온 곳은 바로 (잡 음식 파는 장터 사실 장터라 이름은 딱히 없습니다.)

자리가 없어서 스태프들하고 같이 앉아서 편하게 테스트할 수 있는 장소로 찾아 찾아갔습니다.

첫 번째 테스트하는 음식은 뜨거운 국수입니다.
맛은 사실 딱히 있는 건 아니었습니다. ㅋㅋ

정말 뜨거운 거에 약하다는 게 사실인가 봅니다.

사실 원래 답은 알고 있었습니다. 제가 사용한 필라멘트는 
PLA 필라멘트로 옥수수 성분이 들어가 제작이 되었다고 합니다.
단점이 뜨거운 거에 약하다는 거 그럼 나중에 차가운 냉면을 먹는데 사용해 야 될 뜻해요... ᄒᄒ

그래도 숟가락은 단단하게 제작이 되어 희어짐이 거의 없었는데요!

그래서 포크는 버리고 숟가락으로 국물 맛을 많이 느낄 수 있었습니다.
나중에 포크 또한 조금 더 두껍게 만들면 어느 정도 버틸 수 있지 않을까요?!

먹는 거 포기하고 어디선가 들려오는 경쾌한 소리를 따라 이동해 보았습니다.

※아직 테스트는 끝난 게 아닙니다

두 번째 제가 찾아온 곳은 바로 (잘 모름..) 뒤에 진화네라고 쓰여있긴 하지만 ㅎㅎ

두 번째 제가 찾아온 곳은 바로 (잘 모름..) 뒤에 진화네라고 쓰여있긴 하지만 ㅎㅎ

이곳에서는 딱 저 2개를 테스트해 보았습니다.

그래도 시장이라서 그런지 가격이 싸서 한 끼 먹기 딱 좋은 것 같아요!

언제 부러질지 희어 버릴지 모르지만 그래도 포크인 만큼 쿡 찍어서 먹어 보았는데요 나름 뭐 괜찮은 것 같지만 불안한 마음이... 다음부터는 그냥 앞에 있는 숟가락 젓가락을 사용합니다.

전혀 문제없죠?! 그래도 액체가 아니라 그나마 좀 다행인 것 같습니다.

그래도 단단 하다고 설명하는 도중 포크는 ... 그만 사망하고 말았죠..

그래도 포크 보다 숟가락이 더 단단하고 안 부러질 것 같다고 설명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숟가락은 뭐 같이 떠났습니다.

이상으로 피곤한 하루를 마무리하고 이놈들을 가지고 엔딩을 촬영하였답니다.
정말 출력은 5시간 넘게 걸렸는데 부러지는 건 1초 면 끝...ㄷㄷ;;

이상으로 판도라 여기서 마무리하도록 하고 추가로 영상으로 감상을 원하시다면 하단에 첨부해 두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