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험

AA 건전지 1000개로 컴퓨터를 켤 수 있을까?!

하단에 영상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영상이 먼저 업로드되고 그다음 블로그에 작성이 됩니다.
영상을 찾아보실 수 있는 곳은 (유튜브, 페이스북, 네이버 tv, 카카오 tv가 있습니다.)
모든 문의는 댓글과 카카오 플러스 친구를 통하여 가능합니다.



건전지 1000개로 컴퓨터를 켤 수 있을까요?!

오늘은 제가 이렇게 많은 량의 AA 건전지를 준비를 했습니다.
이 건전지를 활용해서 컴퓨터를 켜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건전지들을 서로 연결해줄 제품을 구매했는데요!! 가격이 장난 아닙니다.

건전지들을 다 꽂고 서로 연결해 줄 거예요! 저거 한 줄에 DC 12V가 나온답니다.

힘들게 다 연결한 뒤에 이제 연결을 해줄 나무 막대기를 준비했습니다.

어떻게 연결을 시켜줄 거냐고요?! 계속 스크롤 하시다 보면 나옵니다 ㅋㅋ

니켈선을 붙여둔 저 나무막대에 배터리 한 줄 한 줄 계속 연결해 줄 예정입니다.

계속해서 연결 중입니다. 정말 힘드네요!!

폭탄 제조하는 것 같아요 ㅋㅋ

준비가 다 되었습니다. 얼마나 버틸지 시계를 작동시켜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가 부팅이 되고 있어요!! 일단 성공인데요?!

오 잘 되는 거 보니 놀랍네요!

바탕화면까지 이동하신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 또한 잘 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판도라 채널 접속을 해봤습니다.

영상 감상도 필수!! 잘 나오죠?!
일단 블로그에서는 사진으로 보이기 때문에 믿음이 안 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영상을 통해 보시면 연결 상태까지 전부 보여드리니깐 한번 영상으로 감상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이번 실험은 대성공했는데요!
앞으로도 더 신박하고 재미난 콘텐츠를 가지고 여러분들께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