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ASMR 마이크로 알려진 ZOOM H6 마이크 가격이 무려 60만 원!!

하단에 영상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영상이 먼저 업로드되고 그다음 블로그에 작성이 됩니다.

영상을 찾아보실 수 있는 곳은 (유튜브, 페이스북, 네이버 tv, 카카오 tv가 있습니다.)

모든 문의는 댓글과 카카오 플러스 친구를 통하여 가능합니다.


안녕하세요! 판도라에요~!

이번 콘텐츠는 ASMR 마이크로 알려진 ZOOM H6 마이크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무려 60만 원을 주고 두 달 동안 기다려온 마이크인 만큼 기대가 크네요 ㅎㅎ

기본 구성품으로 본체, XY 마이크, MS 마이크, AA 배터리(테스트용) 4개, USB 케이블, 본체 케이스, 인스톨 DVD, 메뉴얼, 윈드스크린(스펀지) 이렇게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저는 이번 마이크를 구매하는 김에 샷건 마이크와 퍼 윈드스크린을 같이 구매해 보았어요!!

샷건 마이크를 구매하니 샷건 전용 퍼 윈드스크린이 같이 왔습니다!

일단 MS 마이크와 XY 마이크(90, 120), 샷건 마이크 이렇게 비교를 먼저 해보았고,

또 일반 윈드스크린과 퍼 윈드스크린이 어떤 차이가 있는지도 비교해 보았습니다.

이것은 설명으로 듣는 것보다는 영상으로 확인하시는 게 좋겠죠?!

제가 생각하기에는 가격만큼 생각보다 좋은 마이크인 것 같습니다.

이 마이크 같은 경우는 USB 단자가 연결이 가능하여 컴퓨터와 연결시켜 컴퓨터 마이크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 컴퓨터 스피커로도 활용이 가능하지만 스피커는 그렇게 좋은 것 같진 않아서 컴퓨터 스피커로 추천해 드리고 싶진 않네요..



조금 더 디테일하고 정확한 리뷰와 비교는 아래 ↓↓ 영상으로 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