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험

야광 염색이 존재 한다?!

안녕하세요 판도라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바로바로~ 야광 염색!!!

야광 염색약은 물 건너 미국에서 날라왔어용~~

혹시 약을 원하시는 분들은 맨 아래 구매링크를 통해 구할 수 있습니다!!!

그럼 포스팅을 시작해 볼까요~?!

일단 약을 개봉하면 아무것도 없어요

야광 약만 있네요

성분은 헤어매니큐어 같은 느낌이에요!!

오늘의 헤어모델은 취두부 몰카 때 출연한 후배!!

그리고 염색은 저의 친누나가 도와주기로 했습니다!!

일단 염색을 하기 전 탈색을 하러 누나 매장으로 ㄱㄱ~~~

길고 오랜 시간을 거쳐 탈색을 하였는데요

후배가 탈색을 하는 동안 기다림에 지쳐 졸다 보니

어느새 탈색이 완성되었습니다!!

쨘~~!!

아주 깔끔하게 잘 나왔네요~

그로부터 일주일....

드디어 대망의 야광 염색을 하는 날!!

일단 매니큐어의 성분인듯한 이 약은 살에 묻거나 하면 지워지지 않아서

조심히 염색을 해야 해요!!

그래서 오늘의 준비물은 염색보와 장갑은 필수!!

또 볼과 붓도 필수이겠죠?!

염색약이 응가 같은 색감이네요..ㅎㅎ

비주얼은 그다지..

약을 바를 땐 야광티는 나지 않네요

그렇지만 약만 따로 자세히 보면 약간의 펄감이 느껴져요

빙글빙글~ 판도라 스튜디오가 작은 탓에

수동 의자가 되어 돌면서 염색을 했담니다ㅋㅋㅋ

쨔잔~~

그냥... 엄청 노란색이네요 그냥 노란 느낌..

엄청 쨍한 주황색이 나올 줄 알았는데 그건 아니었네요...

불을 끄면 그냥 야광 빛이 비칠 줄 알았는데...

그것도 아니였네용...ㅎㅎ

그래서 준비한 블랙라이트!!!!

읭???

손톱과 이가.. 허허

샴푸하면서 손톱이 물들어 같이 빛이 나는군요 ㅋㅋㅋㅋㅋ

이는... 하얘서??

어찌 됐든 엄청 잘 빛이 나는 머리~!!!

이번 실험도 성공~!!

신기한 염색!! 영상으로 확인하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영상으로 ㄱㄱ~~

혹시 헤어 상담이나 궁금한 점은 누나의 인스타 DM으로~!!

준오헤어 서현역 1호점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choi_sol_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