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FOLLOW 와 함께! 가을 단풍 라이딩

하단에 영상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영상이 먼저 업로드되고 그다음 블로그에 작성이 됩니다.
영상을 찾아보실 수 있는 곳은 (유튜브, 페이스북, 네이버 tv, 카카오 tv가 있습니다.)
모든 문의는 댓글과 카카오 플러스 친구를 통하여 가능합니다.


안녕하세요 영상은 늦었지만 가을에 라이딩 한걸 보여드리고자 합니다.

여주에서 원주까지 총 40Km 주행을 했습니다.

영월 근린공원에서 모여서 10시까지 모여 10시 30분쯤 출발을 했어요!

날씨가 매우 좋은 거 있죠?! 정말 라이딩 하기 딱 좋은 날이었습니다.

사람들과 함께 특별한 라이딩을 하니깐 재미있고 신박했습니다.

라이딩하기 힘든 코스는 끌바를 통해 라이딩 코스를 무사히 수행하였습니다.

열심 열심

드론의 등장에 모두들 급 관심을 가지게 되었는데요! 과연 드론은 어디서 조정하는 걸까요?!

바로 여기서... 저희가 날린 거였죠 ㅋㅋ

하는 멀리 날린 뒤 단체 사진을 찍었답니다.

보이나? ㅋㅋ

드론으로 라이딩 장면을 찍으니 또 색다른 느낌이 있네요!!

어느덧 해는 점점 저물어 가고 있었습니다.

아무도 안다치고 무사히 라이딩을 완료하여 다행이네요~
영상제작에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판도라는 더 신박하고 재미난 콘텐츠를 가지고 다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