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취두부 얼마나 독하기에.. 남들이 하는 몰카 저도 한번 해보았습니다!!

하단에 영상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영상이 먼저 업로드되고 그다음 블로그에 작성이 됩니다.

영상을 찾아보실 수 있는 곳은 (유튜브, 페이스북, 네이버 tv, 카카오 tv가 있습니다.)

모든 문의는 댓글과 카카오 플러스 친구를 통하여 가능합니다.


안녕하세요

정말 취두부가 그렇게 독한지 직접 몰카를 통해 알아봐있습니다.

※시작하기 앞서 영상으로 감상하시면 더 재미난 연출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영상은 맨 하단에!

일단 냄새는 독하네요!

음... 마치 하수도 냄새라 하지만 더 심한 하수도 냄새가 나여...ㄷㄷ

국물이 주르륵..

라면 5개 맛을 알아맞히는 거라 속이고 몰카를 시작하였습니다.

어떻게 속이면 더 자연스러울까? 정말 많은 고민을 했습니다.

정말 철저한 계획으로 준비를 했어요!

실제 콘텐츠를 하는 것처럼 확실하게 준비를 했고 가짜 콘텐츠 녹화를 진행했습니다.

확실히 안 들리는지까지 확인하고 또 확인하고 이제 취두부를 준비해 먹였습니다.

입속에 들어간 건..? 취두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당하는 사람 고통! 보는 사람 행복 ㅋㅋ 당하지 않으면 재미있는 몰카였네요!

ㅋㅋㅋ 훈훈하게 마무리되었습니다.